▲현대자동차는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 공식 서포터즈 붉은악마 및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국가대표 승리기원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차는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승리에 대한 국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으고, 건전한 응원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5일까지 현대차 및 영현대, 붉은악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20자 내외의 한글 또는 영문 슬로건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와 붉은 악마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공식 슬로건은 이란과의 국가대표 월드컵 예선 최종전이 열리는 내달 18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슬로건 당선자 1등(1명)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1경기 관람권과 함께 항공권 및 숙박권이 각 2장씩 제공된다. 2등(2명)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1경기 관람권과 항공권이 각 1장씩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2014 브라질 월드컵도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다채로운 국내외 월드컵 마케팅에 활용되는 대표적인 슬로건인 만큼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