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20대를 타깃으로 한 드럭스토어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를 론칭한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는 1만~2만 원 대 100여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감과 기존에 시도되지 않은 신개념 제형, 최신 트렌드의 아이템 등을 출시해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는 레드와 블루, 골드 등 강렬한 컬러에 고광택 제형을 적용했다. 화려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선호하는 20대 초반 여성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애교살 플럼퍼’는 동안 메이크업의 상징인 눈 밑 애교살을 도톰하게 채워주는 재미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