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아티스트 에바 알머슨과 함께한 두 번째 제품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Ⅱ’을 출시했다.
에바 알머슨은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표현하는 스페인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다.
지난해 10월 스킨푸드와 함께 첫 선을 보인 ‘에바 알머슨 시즌 Ⅰ’는 출시 일주일 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사태를 빚을 정도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Ⅱ’는 바디 4종과 메이크업 2종으로 구성됐다.
자몽추출물이 함유되어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팩트와 비비 크림으로 구성된 에바 알머슨 메이크업 2종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따사로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차단 기능성 제품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해마다 돌아오는 기념일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희소성, 예술성까지 겸비한 일상 속 작은 예술품 ‘에바 콜라보레이션’에 눈 여겨 보길 바란다”면서 “예술 작품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문화적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작은 행복, 여유, 낭만까지 전하며 제품 그 이상의 의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일부터 20일까지 스킨푸드는 에바 알머슨 제품 포함 3만원이상 구매 시, ‘에바 손수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손수건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