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아시아나항공-옥션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우측 두번째)가 옥션 김용회 본부장(우측 세번째) 및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대표적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과 협력관계를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와 옥션 김용회 본부장은 이날 옥션 본사에서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을 통해 아시아나는 이날부터 바로 옥션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제휴 혜택을 확대한다. 이전까지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 쇼핑몰인 ‘샵앤마일즈’를 통해 옥션을 접속한 고객들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다.
이에 따라 샵앤마일즈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결제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1마일을, 옥션에서 구매하는 경우 2000원당 아시아나 1마일을 각각 적립할 수 있게 됐다. 단 바로 옥션을 통해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옥션에 등록해야 한다.
아시아나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부터 5월31일까지 옥션 홈페이지에서 1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매주 100명씩 4주 간 총 400명에게 아시아나 제주노선 무료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옥션에서 아시아나 항공권 구매시 구매 금액별로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