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tvN 예능프로그램 ‘세얼간이’ 편의점 도시락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오는 3월 1일부터 한 달간 도시락 음료 콤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도시락은 어워즈 수상 제품인 ‘더블BIG정식’, ‘더블BIG요일정식’, ‘고추장삼겹살구이’ 총 3종이다. 해당 제품을구매하는 고객은 최근 차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기록 중인 ‘컨디션헛개수중P(500ml, 2000원)를 800원할인된 12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지난 연말 tvN 프로그램 ‘세 얼간이’에서는 ‘시청자가 가장 먹고 싶어하는 도시락 어워즈’를 열고 판매량, 선호도, 독창성 등을 종합하여 실시간 시청자 문자투표로 순위를 정했다.
황지선 CU 간편식품팀 MD는“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여 고품질의 도시락을 끊임없이 개발한 결과 CU(씨유)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난 것 같다”며 “올해도 새로운 컨셉의 도시락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더블BIG요일정식’과 같은국민 도시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CU는 3월 한 달 동안 ‘더블BIG정식’, ‘더블BIG요일정식’, ‘함박스테이크정식’, ‘진수12찬’ 도시락 4종 구매 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의 4000원 할인 쿠폰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