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20대를 대상으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근두근 캠퍼스 페스티벌’을 오는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열공열애 프로젝트, 스마트 앤드 모어, 엔조이 영플러스 등 상품이용 고객에 따른 맞춤 행사로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4월중 추첨을 시작한다.
우선 새학기를 맞아 2013년 1학기 등록금 납부고객을 대상으로 열공열애 프로젝트를 실시, 독도 방문 특전(3명)과 장학금, 교재비 지원 등 총 209명에게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
등록금 납부학생중 DGB스마트뱅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는 스마트 앤드 모어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BC기프트카드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 채널 확장에 따라 등록금 납부와 상관 없이 가입고객 모두에게는 3개월간 스마트뱅크 송금수수료가 면제된다.
오는 2월 초에는 만 19세 이상 29세 이하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상품 영플러스 통장을 출시, 젊은 고객에게 수수료 면제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영플러스 통장은 3대 통신사(SKT·KT·LG U+) 자동납부 실적, 체크카드 사용실적 등의 기준에 따라 전자금융과 자동화기기의 수수료가 우대되는 상품이다. 가입고객에게는 BC기프트카드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엔조이 영플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은행은 앞으로도 각 고객층별 특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