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송중기가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글로벌 메인 모델로 선정됐다.
쌤소나이트의 명성에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한 쌤소나이트 레드는 1월부터 송중기와 함께 새로운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송중기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홍콩을 포함한 11개국의 글로벌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 마케팅 본부장은 “순수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와 함께 배우로서도 한 단계 성장하는 송중기의 활동이 쌤소나이트 레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며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가 국내에서 제작되어 전 세계 11개국에 방영된다는 점에 큰 의의가 있어 새 얼굴인 송중기가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잘 나타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함께하는 송중기의 색다른 모습은 신제품 ‘패커스, 뉴요커’와 함께 내달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송중기 모델 발탁과 관련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 블로그와 페이스북,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달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송중기가 선택한 쌤소나이트 레드 백 이름을 맞추거나 가로수길에 새롭게 오픈한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을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쌤소나이트 레드 봄·여름 론칭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