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무배당 드림모아저축보험(1212)’은 목돈 마련을 위한 저축 기능과 함께 사망시 보장, 골프관련 보장까지 제공하는 상품이다.
납입보험료 중 적립부분 순보험료를 저축성보험 공시이율Ⅱ(2013.1 현재 4.0%)로 적립해 만기에 돌려주는 저축성 상품으로, 금리 하락 시에도 경과 기간 별로 5년 이하는 3.5%의 최저보증이율(5년초과 10년 이하는 2.75%, 10년 초과는 2.0%)을 보장한다. 10년 이상 계약을 유지할 경우에는 보험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까지 부여한다.
목돈이 필요한 시점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보험기간을 1년 단위로 설계할 수 있으며, 보험료 납입기간 또한 전기납뿐 아니라 일시납, 단기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보험계약 성립후 연간 총 기본보험료의 2배까지 보험료를 수시로 추가 납입할 수 있는 유니버셜 기능에다 1년 이상 경과할 경우 해지환급금의 90% 한도 내에서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중도 인출할 수 있어 자금 운용의 융통성을 부여했다.
보장은 ‘일반상해후유장해’를 기본계약으로 일반상해사망, 골프용품손해·확장, 홀인원 비용(실손), 알바트로스 비용(실손) 등의 골프관련 보장 특약이 있으며 또한 골절(치아파절 제외) 진단비 등을 보장한다. 이 상품은 기본계약을 기준으로 0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단, 특약별로 상이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