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비즈니스 카드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세무지원서비스, 사업운영자금 금리우대와 광범위한 비즈니스 업종할인 혜택까지 더한 개인사업자 전용 맞춤카드이다.
사업자의 ‘세테크’를 위한 세무지원 서비스로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와 세무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무주치의 서비스’는 롯데 비즈니스 카드를 발급받은 사업자와 일대 일로 세무사가 고객의 세금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전문적인 세테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는 환급에 필요한 카드 이용정보를 자동으로 분류해 부가세 신고 및 환급(공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부가세 불공제 항목을 자동으로 분류하고(가산세 위험 방지) 공제 대상 누락신고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카드 이용 가맹점의 과세유형을 자동으로 분류(일반, 간이, 면세)해 준다.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세금계산서를 작성하고 발행자의 전자서명(공인인증서)을 통해 전자문서로 간편하게 발행·수신·보관되며 국세청에 자동으로 전송되는 서비스이다.
연회비는 트래블패스 비즈니스 카드가 12만원, OK캐쉬백 비즈니스 카드와 아멕스 비즈니스 카드가 1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