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엔터테인먼트)
그룹 씨클라운(C-CLOWN)의 '멀어질까봐' 어쿠스틱 버전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5일 오후 10시 씨클라운 팬카페, 유투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들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멀어질까봐'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피아노 선율을 중심으로 일렉기타 사운드, 원곡보다 느려진 템포, 멤버들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 특히 햇살이 들어오는 카페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장면들이 분할된 프레임 안에 담겨 마치 한 편의 뮤직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뱅과 비스트를 잇는 또 하나의 아티스트형 아이돌이다!!" "이렇게 슬픈 노래였다니" "춤과 노래만 하는 아이돌 그룹이 아니네. 프로급의 악기 연주까지! 정말 놀랍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이 영상에 대해 "음악이 가진 감수성을 200% 살려 새롭게 만들었다"며 "멤버들의 감성 짙은 모습과, 피아노와 기타의 코드를 직접 따고 연주한 레이와 롬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씨클라운은 노래와 퍼포먼스는 물론, 보여드릴 것이 너무나 많은 친구들이다. 기대하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씨클라운은 오는 8일 부산과 대구, 9일 서울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