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은 겨울 신메뉴로 국탕류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깊고 진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는 황태해장국, 해물짬뽕탕, 순두부찌개로 구성됐다. 특히 흑미밥과 영양가 높은 6~7가지 한식 반찬을 곁들인 도시락 세트를 비롯한 밥&국 세트, 국 단품 등 총 3가지 형태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도시락 ‘황태해장국’은 해장을 하거나 쓰린 속을 달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메뉴다. 노랗게 잘 말린 황태의 감칠맛이 알맞게 배인 맑은 국물에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담백함과 개운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칼로리 식품으로 꼽히는 황태가 주재료로 사용돼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물짬뽕탕’은 칼칼하고 매콤한 빨간 국물에 쫄깃한 면발이 침샘을 자극한다. 각종 해물이 들어가 신선한 바다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겨울철 별미로 손색없다. ‘순두부찌개’는 순두부 본연의 담백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입맛을 살려주는 메뉴로, 어머니 손맛처럼 깊은 맛을 찾는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본도시락은 내달 19일(수)까지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if.co.k)을 통해 겨울 신메뉴 3종 중 자신이 생각하는 베스트 메뉴에 투표한 후, 전화번호와 이름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진영 본도시락 홍보마케팅팀장은 “따뜻한 국물을 컨셉으로 한 이번 겨울 신메뉴는 국 없이 밥을 못 먹는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국이나 탕 메뉴를 즐기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겨냥해 기존 도시락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단품 메뉴에서 한 끼 든든한 도시락 세트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입맛대로 기호대로 선택할 수 있는 따뜻한 겨울나기 대표메뉴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