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의 온라인몰 NS몰은 오는 10월 10일까지 '2012 F/W 빅 브랜드 파워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2 F/W 빅 브랜드 파워 세일'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하고 플러스 쿠폰 2%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라니아 비비아나 커튼 세트는 기존 가격에서 58% 할인된 4만5900원에 판매되고, 까사미아, 까르뜨블랑슈, 한샘 등의 인기 가구·침구 브랜드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페라가모, 프라다, 시슬리 등의 명품 브랜드는 최고 36%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엘르, 게스 키즈, 순성산업 등의 고급 유아동 브랜드는 최대 25%, 수려한, 마몽드, 설화수 등의 이미용 브랜드는 최대 33% 할인해 판매하며 더도어, 네파 등 레포츠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지오다노, 더틸버리,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인기 패션 브랜드는 기존가 대비 22%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을 용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엄선하여 선정하고 더불어 높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