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서울시와 함께하는 외국어 자막사업의 일환으로 이병헌 주연의 사극 블록버스터 ‘광해, 왕이 된 남자’를 오는 13일부터 CGV용산에서 영어자막으로, 오는 20일부터는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일어자막으로 선보인다. 국내 거주 외국인들의 한국영화 관람 편의 증진을 위해 실시되는 본 외국어 자막 상영 서비스는 CGV용산-청담씨네시티-구로를 각각 영어-일본어-중국어 자막 영화 상영 극장으로 지정해 매주 목요일 19시대와 일요일 17시대에 외국어 자막 영화를 1회씩 상영하는 것으로, 지난달에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를 영어-일본어 자막으로, ‘나는 왕이로소이다’를 중국어 자막으로 상영한 바 있다. 자세한 상영일정은 CGV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 제6회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 ‘577 프로젝트’ 선정
CGV는 오는 18일 11개 극장에서 ‘한글자막 및 화면해설’이 담긴 최신 영화를 만날 수 있는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를 개최, 배우 하정우와 공효진의 국토대장정기를 다룬 ‘577 프로젝트’를 상영한다.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란 시청각 장애인이 비장애인 고객처럼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 매월 세 번째 화요일에 개최된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관과 상영 시간을 확인한 후, 18일 영화 시작 전까지 극장 현장에서 장애인 복지카드를 제시하면 장애인 할인 가격으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 CGV, 스타일을 만나다 『CGV 스타일룩展 이벤트』 개최
CGV는 ‘CGV의 스타일’을 주제로 한 이벤트 시리즈 ‘CGV 스타일룩 이벤트’ ‘뷰티 찬스 이벤트’ ‘페이스북 스타일 이벤트’로 구성된 『CGV 스타일룩展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페이스북 스타일 이벤트’를 통해서는 CGV의 각 특별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영화 속 캐릭터를 CGV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DX, 골드클래스, 스윗박스 등 CGV 특별관의 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이밖에 ‘CGV 스타일룩 이벤트’ ‘뷰티 찬스 이벤트’를 통해 약 650명에게 다양한 패션-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