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의 헤지스 골프는 자사 브랜드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최나연 선수의 US오픈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최나연 V, 헤지스골프 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최나연 선수가 US오픈 경기 중 착용한 의상을 비롯한 헤지스골프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매직아이스 냉감 티셔츠’를 증정한다.
기간 중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헤지스골프 바람막이 재킷을 남·여 각 20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또 LG패션 온라인쇼핑몰인 엘지패션샵에서는 오는 13일부터 쇼핑몰을 통해 최나연 선수에게 우승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V N.Y CHOI’ 티셔츠를 증정한다.
최나연 선수는 미 LPGA 경기에서 US오픈을 포함 총 여섯 차례 우승을 차지했으며 메이저 대회 우승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US오픈 대회는 IMF 시절 국민에게 희망을 보여준 박세리 선수의 맨발투혼이 있었던 골프장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최나연 선수는 헤지스골프와 의상협찬 계약체결 첫 해인 2010년에 LPGA 투어 상금왕과 최저타수 부문 1위에 올랐고 지난해 10월 LPGA 투어 사임다비 말레이시아 타이틀을 거머쥐며 한국 여자 골프 사상 통산 100번째 LPGA 투어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