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얼라이브)
가수 윤하의 4집 앨범 ‘Supersonic’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0시 윤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어둠 속에 빛을 등지고 홀로 서 있는 윤하의 전체 실루엣부터 천천히 클로즈업 되는 윤하의 표정이 신비로운 분위기는 물론 압도적인 카리스마마저 느끼게 한다.
특히 윤하의 이번 4집 앨범 로고와 디자인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이미지 위주가 아닌 비주얼 아트로 꾸며 질 예정이어서 기존 K-POP 시장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1년 6개월만의 컴백 콘서트까지 앞두고 있는 윤하의 정규 4집 앨범에 대한 기대와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윤하의 아티스트적 면모가 부각 될 이번 정규 4집 앨범은 윤하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 대중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들로 꽉 채워진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번에 오픈된 티저 영상은 화려한 화면 구성은 아니지만 윤하를 중심으로 반짝이는 빛과 윤하를 중심으로 다가가는 화면 구성 등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는 오는 7월 3일 정규 4 집 앨범 ‘Supersonic’을 발표하고 7월 28일 열리는 컴백 콘서트 ‘RUN’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