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대금 전액 현금결제 등 다양한 지원 혜택 제공
▲㈜한화가 지난 28일 장교동 본사 사옥에서 ㈜지피케미칼 등 9개 협력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1년 ㈜한화 최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행사를 가졌다. 심경섭 ㈜한화 대표이사(앞줄 가운데)와 9개 협력사 대표들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들은 1년간 대금 전액 현금결제, 계약이행 보증보험 면제, 선급금 보증보험 면제 혜택과 함께 최우수 협력사 트로피와 현판을 받았다.
㈜한화 심경섭 대표이사는 “‘마음이 하나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다(人心齊泰山移)’는 중국 속담처럼 ㈜한화와 협력사들이 공동의 목표를 위해 힘을 합쳐, 더 큰 시너지를 내자”고 당부했다.
㈜한화는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우수 협력사에 대해 결제대금 전액 현금결제 등의 지원을 매년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부터는 협력사 임직원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야구경기 관람 등의 문화행사를 추가로 시행하는 등 협력사와의 관계를 다지고 있다.
㈜한화는 올 하반기에도 동반성장 문화행사 추진과 권역별 동반성장 협의회 등을 추진하면서 협력사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을 강구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설명>
㈜한화가 지난 28일 장교동 본사 사옥에서 ㈜지피케미칼 등 9개 협력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1년 ㈜한화 최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행사를 가졌다. 심경섭 ㈜한화 대표이사(앞줄 가운데)와 9개 협력사 대표들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