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앱솔루트 센서티브’30만캔 돌파

입력 2012-06-11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유아식‘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지난 4월 201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캔(자사출고 450g환산기준)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돌파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absolute.maeili.com)에서 3가지 팬 서비스 이벤트를 한다는 계획 이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이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21,000
    • +4.12%
    • 이더리움
    • 4,673,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615,500
    • +0.08%
    • 리플
    • 1,003
    • +5.8%
    • 솔라나
    • 304,400
    • +0.79%
    • 에이다
    • 848
    • +2.54%
    • 이오스
    • 799
    • +1.65%
    • 트론
    • 253
    • +0.8%
    • 스텔라루멘
    • 183
    • +7.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1,050
    • -1.88%
    • 체인링크
    • 20,130
    • -0.25%
    • 샌드박스
    • 420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