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프리미엄카페는 치킨요리는 물론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다채로운 에이드 음료 등 100여 가지 메뉴를 시간대별로 특성을 살려 다르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BBQ측은 일부 시간대에만 매출이 집중되는 외식사업의 한계를 돌파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실제로 서울 BBQ본사 1층에 위치한 BBQ패밀리타운점은 일 매출 800여 만 원을 기록할 정도로 효과가 뛰어나다. BBQ가맹 1호점인 부산 마린시티점은 부산 시민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으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지역 관광 산업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정도다.
BBQ프리미엄카페는 목재와 타일, 종이 등을 이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적절히 조화시킨 실내 인테리어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BBQ광주봉선점은 80평 규모에 90여 개의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 맛은 물론 문화소통의 공간으로써도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또 본사가 전문 교육기관인 치킨대학 교육과정을 이수한 푸드 마이스터 인력을 점장 및 전문 조리장으로 지원해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돕고 있다.
론칭 6개월 째 접어든 bbq프리미엄카페는 지금까지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홍대, 명동,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총 18개 매장을 오픈하며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달 동안 서울 교대스타점, 동덕여대스타점, 경기 평택스타점 등 10여 개 점이 문을 열어 당분간 그 기세는 꺾이지 않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