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양의 아파트 브랜드 인 ‘수자인’의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고 새롭게 재탄생했다.
16일 한양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게 될 디자인은 기존 ‘수자인’이 가진 친환경적인 이미지위에 한양이 추구하는 주거에 대한 새로운 가치와 따뜻한 감성을 적용했다.
또 꿈 속에서 그려본 평화로운 풍경화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으로 영문 ‘SUJAIN’의 워드마크를 표현했다. 사람을 형상화한 j, 집을 형상화한 A와 자연을 의미하는 나무를 형상화한 I로 그려낸 것.
기존 ‘수자인’ 디자인에서 보여준 친환경 주거공간의 이미지 위에 고객만족을 가장 우선으로 추구하는 명품주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한 점도 눈에 띈다.
한양 이재완 홍보팀장은 “새로운 ‘수자인’ 디자인은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특히 “압구정 한양아파트 등 지난 39년간 쌓아온 한양의 믿음과 신뢰에 고객만족을 더해 보다 친환경적이면서 첨단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택사업에 대한 의지가 담겨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는 올해 분양하는 아파트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 상반기 광주 첨단지구, 세종시 에듀시티ㆍ에듀파크 등의 분양에 성공한 한양 수자인은 5~6월 수원 망포동과 울산 울주 범서지구에서 분양을 준비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