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센트가구는 지난 13일 인천 송도 쉐라톤호텔과 본사전시장에서 2012 영업전략 및 상반기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100여 명의 이노센트 대리점주 및 협력업체가 참여한 이날 세미나에서 이노센트는 디자인연구팀과 상품기획팀을 대폭 늘리고, 관련 부서와의 핫라인을 개설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기로 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주체가 되는 SNS를 적극 활용해 제품이나 이슈거리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선하고, 제품을 단독으로 보여줄 수 있는 카탈로그도 제작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방의 경우 지역 라디오나 케이블 방송을 적극 활용해, 지역고객에 대한 세분화 마케팅 전략을 수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노센트가구 관계자는 “보다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 분석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