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오는 20일까지 온라인몰인 풀무원이샵 (www.pulmuoneshop.co.kr)에서 인기 설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상품은 친환경 김과 멸치로 구성된 수산 선물세트와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옛맛찰떡 5종 세트, 생나또 선물세트 등 식품 선물세트다. 또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건강 허브즙, 올가홀푸드의 가공식품의 가격도 온라인몰에서 할인 판매한다.
풀무원 선물세트의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36만원까지 다양하다. 오는 16일까지 주문하면 설 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풀무원은 이와 함께 13일부터 20일까지 풀무원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12 건강기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 건강기원 선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주문번호를 확인하고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당첨 선물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주문번호당 한 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횟수만큼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이샵 3000원 할인쿠폰, 풀비타 야생블루베리, 그린체 리얼비타민 MVP, 이씰린노블 퍼스트세럼, 옛맛 찰떡 3종 세트 등이다.
임윤춘 풀무원 이샵사업팀장은 “해마다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골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 세트로 구성했고, 품목별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준다”며“가격대와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분류한 설 선물 전용 e-카탈로그를 이용하면 주머니 사정과 받는 분의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