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최치훈 사장(좌측 두번째)은 2012년 임진년을 맞아 용띠 직원들과 한 자리에서 올해 삼성카드 경영 방향 등 관심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CEO 신년 특별 대담’시간을 가졌다.
삼성카드는 2012년 임진년을 맞아 최치훈 사장과 용띠 직원들이 한 자리에서 2012년 회사의 경영 방향 등 관심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CEO 신년 특별 대담’시간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담은 신년사를 대신해 직원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질문하면 사장이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1월 2일 삼성카드 사내방송을 통해 본사를 비롯한 전국 지역단에 중계됐다.
신년 대담에서 최치훈 사장은 "2011년은 현장중심 경영, 브랜드 런칭, 프리미엄 고객 확대 등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해"로 평가하고 "2012년에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현장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지속적인 ‘현장중심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에게‘실용적인 삼성카드’가 되겠다는 약속을 지키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카드는 2012년‘전략업종 차별적 공략’, ‘프리미엄 시장 경쟁력 강화’, ‘신시장 발굴 및 선점’, ‘브랜드·상품 리더십 확보’ 를 중점 추진 전략으로 선정하고 시장·고객 중심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경영 방침을 수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