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12월31일 로맨틱한 데이트코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가 등장했다.
CJ그룹의 통합멤버십인 CJ ONE은 연말을 맞아 총 80쌍의 커플에게 로맨틱한 데이트를 제공하는‘What a ONE-the-full Day’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나 CJ ONE 트위터, 페이스북에‘사랑의 메시지’한줄 덧글을 남기면 된다.
CJ ONE은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1일 N서울타워에서 로맨틱한 야경과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N서울타워 전망대와 더플레이스다이닝 커플 메뉴 식사권으로 구성됐다.
저녁식사로는 바다가재·등심스테이크, 와인, 케익, 장미, 촛불셋팅이 제공되기 때문에 서울시내 야경을 즐기며 최고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40명은 31일 최고급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한 컬쳐플렉스 CGV청담씨네씨티에서 3D영화를 관람하고 1층 비비고에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데이트코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20명에게는 30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이승철 콘서트 리퀘스트쇼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6일 CJ ONE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