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오는 7일 오전 0시부터 1시간 동안 일명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의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만드는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깅스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 레깅스다. 몸매관리 전문 브랜드답게 ‘파워 리프팅 테크놀로지(Power Lifting Technology)’를 적용한 입체 조직이 여성들의 고민인 신체 각 부위의 군살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 복부와 옆구리를 눌러주는 ‘파워네트’,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라이너’, 허벅지를 조여주는 ‘X프레스’, 다리 옆라인을 감싸주는 ‘랩라이너’와 종아리를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슬림라이너’ 등 특수 편직 조직이 하체 전체 라인을 잡아줘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시중에서 개별가 5만9000원부터 6만9000원에 판매되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2종과 로우웨이스트 스타일 1종을 묶은 3종 세트를 42%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자동주문전화(ARS) 1000원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10개월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일시불과 자동주문전화 구입시 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양성진MD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한 벌 착용으로 하체 전체를 보정할 수 있는 고기능성 레깅스”라면서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울퉁불퉁한 하체 군살로 하의실종 패션에 자신이 없었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