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다음달 21일 서울 양재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예비창업자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지식기부형 컨퍼런스 ‘MY BUSINESS(마이 비즈니스) 성공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나에게 맞는 사업성공의 길’이라는 주제로 개인사업자별 맞춤형 브랜드 창업 방법과 사업운영 솔루션에 관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MY BUSINESS 자문위원인 ‘공병호경영연구소’의 공병호 소장을 비롯해 월간지 ‘유니타스브랜드’의 권민 편집장, ‘레드망고’ 주로니 대표, ‘카페 가배두림’ 이동진 대표, ‘더 후라이팬’ 이정규 대표, ‘석봉 토스트’ 김석봉 대표 등 총 16명의 현장 전문가와 CEO 들이 창업과 사업성공을 위한 지식 기부 강연과 워크샵을 진행한다.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지는 강좌에서는 6명의 CEO 들이 경영 일선에서 체득한 지식들을 공유하며, CEO 강연 사이에 열리는 ‘미니 워크샵’ 시간에는 참가한 예비창업자 및 개인사업자들이 사업장 운영에 대한 각자의 철학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창업자 및 개인사업자들은 현대카드·현대캐피탈 ‘MY BUSINESS 포털(www.my-business.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관계자는 “MY BUSINESS성공 컨퍼런스를 통해 예비창업자와 개인사업자들이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지식과 비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