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프리미엄 분유‘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현명한 엄마 체험단’을 내달 13일까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www.maeili.com)를 통해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가수 분해 단백질 즉, 잘게 쪼개어진 단백질을 100% 사용해 다른 분유에 비해 입자가 부드러워 소화를 돕고 영양성분을 놓치지 않고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수 분해 단백질 특유의 쓴맛을 개선했다.
‘현명한 엄마 체험단’ 신청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간단한 퀴즈에 참가하고 아기의 월령에 맞춰 단계를 선택하면 된다. 총 250명을 대상으로, 당첨자는 오는 11월 1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더 좋아진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더욱 많은 엄마들이 체험하고, 품질을 경험하고, 아기의 다양한 상태를 더욱 이해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