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은 고2 예비수험생들을 위해 ‘시크릿팩(Secret Pack)’ 인터넷강의(인강)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크릿팩은 중·상·최상위권 수준별로 차별화한 예비 고3 수능 입문 패키지로 약 100일 동안 수능 기본 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특별 상품이다. 강좌 구매일로부터 12월20일까지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며 최대 86% 할인된 가격인 4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판매기간은 오는 24일까지 15일 동안만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 판매하며 교재 구매 시 고2 적중 모의고사와 마이맥 대표강사들이 직접 참여한 ‘성공대입을 위한 수험생 전문잡지-마이맥 가디언’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위권 PACK은 대성마이맥 대표 강사인 언어 김동욱, 수리 양승진, 외국어 이명학 강사 3인의 언수외 6개 강좌로 이뤄진 상품이다. 상위권 학생들을 위해 응용력과 문제 유형 정복에 초점을 맞췄다.
최상위권 PACK은 언어 함재홍, 수리 이창무, 외국어 유호석 강사의 7개 강좌로 구성해 부족한 1~2%를 채우는 사고력 향상에 주력했다.
중위권 학생들을 위해 단계별 학습 목표와 꾸준함에 목표를 둔 중위권 PACK은 언어 최진헌, 수리 서의동, 외국어 고정재 강사의 9개 강좌를 제공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고2 예비 수험생들은 본인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스스로 체크해 본인에게 맞는 인강 상품을 선택한 후 본인만의 수강계획을 세우고 예습 복습을 꾸준히 해 나간다면 실력 향상이 저절로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