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호텔예약 시스템 오마이호텔(www.ohmyhotel.com)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대기없이 예약과 동시에 100% 객실 확정이 가능한 홍콩·타이완 호텔을 한데 모아 이용객에게 선물까지 주는 ‘중화권 특집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지역별 호텔전문가가 위치, 가격, 서비스, 교통편 등 휴가여행의 완벽한 잠자리를 선사할 홍콩ㆍ대만의 인기호텔을 추천, 이벤트 기간 내 추천호텔을 이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포인트,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추천호텔은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로 꼽히는 침사추이의 솔즈베리 YMCA, 올해 리노베이션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구룡호텔, 타이페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 비, 저렴한 요금으로 만족을 배가시키는 매니플라워 비즈니스 호텔(Many Flower Business Hotel) 등이다.
특히 솔즈베리 YMCA는 홍콩 야경 관람명소인 연인의 거리와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 등 주요관광지와 스타페리선착장, 침사추이역이 모두 도보 5분 내 있는 침사추이 최고 입지를 자랑한다. 동급 최강의 넓은 객실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침구 및 비품을 갖추고 있으며 AEL 구룡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로 이동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마이호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솔즈베리 YMCA 예약자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2011년 최신 홍콩 맛집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침사추이역과 연결돼 있는 구룡호텔은 8월 14일까지 2박 이상 숙박하는 고객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3연박 이상 숙박하는 고객에게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