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프는 참가를 신청한 우리투자증권 우수고객 자녀 중에서 선발된 초등학생 140명과 동반 학부모 등 총 28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경제캠프에서는 경제 활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경제 이념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놀이식 체험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초등학생 저학년과 고학년을 나누어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를 위해 어린이 경제 교육 전문가인 황선하 박사를 초빙, 자녀 경제 교육 클래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팀 대항 퀴즈게임, 투자와 경제용어를 이해할 수 있는 놀이식프로그램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비롯하여 시원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워터파크 체험,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캠프 리뷰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참가 학생 전원에게는 경제캠프 수료증을 증정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생에게는 상장과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 황경태 마케팅부장은 “우리투자증권은 지속적인 경제 교육 컨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여름특집 옥토 주니어 경제캠프'를 통해 고객 자녀분들이 향후 세계 경제 무대의 주인공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여름특집 옥토 주니어 경제캠프'는 12일(화)부터 14일(목)까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 우수고객정기 초청행사 '옥토 주니어 경제캠프'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5일(금)에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