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올리고당 양념치킨(사진=체리부로)
‘허니 올리고당 양념치킨’은 국내 최초로 양념에 물엿과 설탕을 배제하고, 빈혈과 피로회복에 효과가 좋은 벌꿀과 올리고당을 사용해 기존 양념치킨에 비해 칼로리가 25%이상 적다.
또한 식이섬유와 오메가3 등 영양 성분 함유량이 높고, 비피더스 유산균 활성화를 유도해 장 기능 강화 및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고고 페스티발’은 오는 31일까지 스포츠카 벨로스터, 루이비통 숄더백, 트롬 스타일러 등 총 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배달 주문 또는 매장 방문 시 제공되는 쿠폰의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한 경품 외에도 영화, 워터파크, 팬션 할인권 등 참가자 전원 증정 경품도 제공된다.
처갓집 양념치킨은 5월 동안 신규 오픈하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맹비와 간판 비용 등 최대 45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처갓집 양념치킨 김혜화 마케팅 팀장은 “‘허니 올리고당 양념치킨’은 어린이 소화 비만의 주된 원인인 물엿과 설탕, 화학조미료를 완전히 배제한 영양만점 제품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며 “업계 최초로 화학조미료 배제, 트랜스 지방이 없는 식물성 기름 사용, 국내산 체리부로 신선육만 사용하는 등 맛과 영양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