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리멤버 서비스'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는 쌍용차가 생산한 모든 차량(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326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46개 정비사업소에서는 '코란도C'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시승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점검항목으로는 △에어컨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 오일을 비롯한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한 점검이 이뤄지고, 사은품으로 쿠션담요도 증정한다.
쌍용차의 이유일 공동관리인은 “성공적인 '코란도C' 출시를 기념하고, 유난히 추운 겨울을 지낸 차량에 대한 점검을 받음으로써 고객들이 안전하게 봄철 운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무상점검서비스뿐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