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는 지난 4일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No.1* Whitening, SK-II'이라는 컨셉트 아래 셀러브레이션 파티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 많은 소비자와 미디어로부터 그 뛰어난 효과를 인정 받은 ‘No.1* 화이트닝 브랜드, SK-II’의 위상을 다시 한번 기념하고, 이를 다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벤트의 시작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SK-II 화이트닝 제품의 경이적인 기록과 혁신적인 히스토리, 그리고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효과의 No.1 광채 에센스와 2011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팟 스페셜리스트에 대한 소개 등 약 40여분간의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P&G 코리아의 ‘오쿠야마 신지’사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SK-II가 No.1* 화이트닝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해준 수 많은 소비자와 미디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No.1* 화이트닝, SK-II’ 셀러브레이션 파티에는 뮤즈인 김희애, 임수정을 비롯해 평소 SK-II 매니아인 민효린, 남규리, 박하선, 공현주, 최여진, 김재욱, 이수혁, 문정희, 박시은, 지현정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축하의 자리를 함께했다.
오쿠야마 신지 사장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SK-II의 혁신적인 화이트닝 제품을 최고로 인정해 주고, 수많은 어워드를 통해 SK-II 화이트닝을 인정 해 주신 소비자와 미디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SK-II가 화이트닝 리딩 브랜드로서 더욱 뛰어난 효과의 화이트닝 제품으로 화이트닝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을 지켜 봐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