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는 오는 31일까지 켈로그 스페셜K 홈페이지에서 ‘My 스페셜K 플래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농심 켈로그)
농심 켈로그는 오는 31일까지 켈로그 스페셜K 홈페이지에서 ‘My 스페셜K 플래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My 스페셜K 플래너’는 참여자들이 직접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키, 몸무게, 활동량 등을 입력해 무료로 나만의 식단과 운동을 확인하고 계획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플래너이다.
‘My 스페셜K 플래너’는 연말 연시를 맞아 새해 결심으로 다이어트를 꼽는 여성들이 자신의 상태를 스스로 측정한 후 자신에게 맞는 추천 칼로리 플랜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본인이 선호하는 식단과 운동을 조절하고 계획할 수 있도록 했으며, 체계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몸매관리 기간 동안 모바일 알리미 등을 통해 성공여부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비만도 그래프를 통해 나의 상태를 그래프로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켈로그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My 스페셜K 플래너’에 등록한 참가자들에게 파티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플래너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페라가모 지갑(1명)과 크리스찬 디올 홀리데이 키트(10명), 스페셜K 2주 체험팩(50명)을 증정하고, 최소 1주일 이상 성공 여부를 체크하면 비비안웨스트우드 클러치백(1명)과 W호텔 연말 패키지(1명)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