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이하 대격변)'이 9일 자정 오픈 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9일부터 1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대격변의 오픈 베타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격변 오픈 베타는 게임의 출시 시간인 9일 오전 0시에 시작돼 19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된다. 오픈 베타 기간에 신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을 생성하면 생성 시점으로부터 11일의 무료 이용 기간이 적용된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친구 초대를 받은 경우 오픈 베타의 무료 11일 이용 기간에 추가적으로 친구 초대를 통해 적용되는 무료 10일 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총 21일 동안 대격변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제를 사용하고 있는 게이머도 11일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여기에 전세계 유일하게 한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제 이용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스타크래프트2 무료 이용 서비스 또한 오픈 베타 시작 시점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제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용이 가능하다.
전세계에서 한국 플레이어들만을 위해 제공되는 대격변의 오픈 베타는 종료 후에도 플레이어들이 생성한 게임 내용, 캐릭터, 아이템 등이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라는 것이 블리자드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