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매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SYSTEM)’과 슬림&스타일리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 옴므(SYSTEM homme)’가 국내 패션 업계 최초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동시에 실시한다.
12일 한섬은 앱 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10FW시즌 광고 비주얼과 동영상,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과 코디 정보, 매장 검색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NEW MEDIA ART PROJECT Ⅱ(뉴 미디어 아트 프로젝트Ⅱ)' 메뉴를 통해 시스템의 모던하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컨셉을 주제로 한 사운드 아티스트 N2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MIX MATCH PLAY(믹스 매치 플레이)' 메뉴를 통해서는 화면을 스크롤 또는 Shake(쉐이크) 기능을 이용해 사용자의 취향대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시스템’에서 랜덤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 팁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시스템’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 및 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스템’을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