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5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2월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을 돌파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매일유업이 야심차게 출시한 아기의 배앓이를 해소하기 위한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아기의 소화를 위해서 유당을 줄인 것이 소비자에게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매일유업 유아식마케팅부문 김남정 이사는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고기능성 맞춤형 분유열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올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 캔(450g 환산)을 목표로 하고 오는 내년까지 전체 조제분유 시장 내 10%의 점유율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