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GS25는 매장 입구에 설치한 GSTV를 통해 오는 15~23일까지 열리는 한국시리즈 전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GS25는 시청이 편리하도록 점포 앞에 테이블과 의자를 최대한 많이 비치하고,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즉석 먹을거리 상품 행사도 진행한다.
경기를 지켜보는 고객들을 위해 도시락, 샌드위치, 음료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김혜자 도시락을 구매하면 하동녹차, 마테차, 황태국, 미역국 중에서 1가지 상품을 증정하며 김탁구 샌드위치를 사면 펩시 맥스, 실론티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따뜻한 음료를 1500원 이상 구매하면 과자(에이스 또는 IVY 크래커)를 준다. 호빵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딸기우유, 초코우유를 50원에 판매한다.
특히 생중계 중간에 야구관련 퀴즈 응모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에게 "빙그레 바나나 우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GS25는 한국시리즈를 시청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맥주, 안주 등의 재고를 2배 이상 크게 늘릴 계획이다.
GS25는 지난 2007년부터 점포 외부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GSTV를 약 1300여개 점포에 설치하고 행사소개는 물론 뮤직비디오와 영화 소개, 띠별 운세, 생활영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지난 2월부터는 KBS 9시 뉴스도 실시간으로 방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