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제3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를 13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들은 10월1일부터 12월23일까지 약 3개월간 한국투자증권과 뱅키스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단체 워크샵, 멘토링, 사회공헌활동 등의 모임을 통해 다양한 사회경험과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갖게 된다.
홍보대사 모집기간은 9월 13일부터 26일까지이며,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를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기준은 주식과 금융상품 투자경험이 있는 대학생, 홍보나 마케팅에 관심과 경험이 있는 대학생 등이다. 특히 대학 내 투자동아리 소속 대학생이나 뱅키스 홍보대사 1, 2기의 추천을 받은 대학생은 우대된다.
제 3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한 대학생 전원에게는 매월 일정액의 활동비와 개인 명함, 수료증 등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및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담당 상무는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는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으로 많은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젊고 열정적인 대학생들이 뱅키스와 만나 서로 발전할 수 있는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