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무비꼴라쥬 화제작 시네마톡·아트톡 진행
CGV무비꼴라쥬의 주요 화제작을 대상으로 초청인사와 함께 영화를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네마톡과 아트톡 행사가 8월 남은 기간 이어진다.
오는 27일에는 CGV압구정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하얀 리본'을 보고 대화를 나누며, CGV서면에서는 '땅의 여자'를 남인영 평론가와 함께 한다. 이어 30일 CGV상암에서는 정수완 전 전주국제영화제 수석 프로그래머를 초청한 가운데 '나의 할아버지' 시네마톡이 열린다.
또한 31일 CGV압구정에서는 '당신을 오랫동안 사랑했어요'를 보고 '에밀 프리앙과 사실주의'를 주제로 한창호 평론가의 강의가 진행되는 아트톡 행사도 마련된다.
◇CGV상암 일본영화기획전 경품 행사
CGV상암 무비꼴라쥬관에서 열리는 일본영화 기획전 'J무비페스타-피날레' 6편의 상영 작품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을 골라 기대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자유여행사 10만원 여행상품권 1매, 도서 '배터리' 전권 1세트, '오쿠다 히데오 베스트 컬렉션' 전권 2세트, '남쪽으로 튀어' 전권 3세트, '올림픽의 몸값' 전권 2세트를 나눠준다.
참여 방법은 기획전이 열리는 9월 1일까지 CGV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피라냐 3D, CGV 4D로 상영
늦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하드고어 공포물 '피라냐 3D'가 CGV에서 4D로 상영된다.
식인 멸종 물고기 피라냐의 기원이 수 만 명의 인파가 모여 비키니 파티를 벌이고 있는 한 휴양지에서 살아나 무자비한 습격을 가하는 줄거리로 강도 높은 긴장감과 오락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은 만큼 오감을 자극하는 한층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 1초도 방심할 수 없는 스릴을 4D로 체험할 수 있다.
CGV영등포, 강변, 용산, 대전, 상암 4D플렉스관에서 26일부터 상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