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실행컨설팅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제12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과정'이 오는 9월 4일부터 시작된다고 13일 밝혔다.
이 과정은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프랜차이즈 전문 강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분석해 이슈를 이끌어내고 이에 따른 미션을 완수하는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업무 역량을 강화시켜준다는 것이 주최측 설명이다.
수강 대상은 프랜차이즈 본사 CEO, 본부장급의 실무담당자, 대·중소기업 대리점 및 프랜차이즈 실무담당자, 프랜차이즈업계 진출희망자 등이다. 수강생들에게는 40여 선진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열람 기회, 전문 컨설턴트의 무료 방문 컨설팅 등 다양한 특혜가 주어진다.
서민교 맥세스실행컨설팅 대표는 "총 15주 동안 출석, 과정별 과제, 팀프로젝트, 자격시험 등의 까다로운 과정 이수를 거쳐 통과한 수료생에게 수료증 및 프랜차이즈 경영사 자격증을 프랜차이즈 협회와 함께 발급해 주고 있다" 며 "전문화된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검증된 교육기관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오는 26일까지.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홈페이지(www.maxcess.co.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