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액션 3D 횡스크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fter 537:오즈(이하 A오즈)'가 9일과 10일 양일간에 걸쳐 파이널테스트를 실시한다.
9일 CJ인터넷에 따르면 12일의 정식서비스를 목전에 두고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이용자 및 캐릭터 정보는 초기화없이 그대로 공개서비스로 이어진다.
A오즈는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크로니클’을 전면 개편,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로 새롭게 태어난 게임이다. 특히 기존 레벨업 소모 시간을 10분의 1로 줄여 20~30시간이면 최고 레벨(80레벨)에 도달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던전과 PvP 등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2차 비공개테스트 결과를 반영, 퀘스트 및 NPC 동선을 간결화하는 등 초고속 레벨업의 재미를 더했다. 또 고레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기점 삼아 약 2주 간격으로 3개월간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9일 오후 3시부터 10일 저녁 8시까지, 넷마블의 정기 점검 시간인 10일 오전 4시부터 10시까지를 제외하고 진행된다.
CJ인터넷 권혁승 PM은 “A오즈는 지루함 없는 초고속 레벨업의 재미는 물론, 만렙으로 즐기는 던전 및 PvP 콘텐츠가 특징”이라며 “전작의 단순한 대형 업데이트가 아니라 근본부터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 선보이는 만큼 달라진 게임성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