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 구축

입력 2010-07-07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 7일 기업홍보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통합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 오픈마켓 직영몰, 트위터(SNS), 모바일웹 환경을 구축하는 등 최신 트랜드 변화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기업홍보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는 메인 화면의 주요 키워드를 통해 기업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롯데칠성의 자부심을 드러내고 맑고 깨끗한 세상을 지키고자하는 의지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좀 더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한 실질적인 업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장비, 선물세트 등의 카달로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문의’메뉴 등을 추가 구성했다.

이와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를 총괄하는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도 새롭게 구축됐다.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칸타타 등 32개 주요 브랜드의 브랜드관을 신설하고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음료를 즐기면 유용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품의 특성과 관련지어 소개하며 광고와 연계된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도 함께 시작한다. 또한 ‘행운번호를 잡아라’, ‘7자talk talk’, ‘미션 카트 담기 게임’ 등 3가지의 정기이벤트를 매월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며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롯데칠성은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며 이민호, 신세경, 2AM 등 롯데칠성음료의 각 브랜드 모델들이 8월 20일까지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월페이퍼 사인 받기를 클릭하고 이름과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면 마치 실제 팬사인회에서 스타에게 사인을 받는 것처럼 나를 위한 사인이 담긴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칸타타 아이스커피 아메리카노 등 음료 1BOX씩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696,000
    • +3.25%
    • 이더리움
    • 4,585,000
    • -1.27%
    • 비트코인 캐시
    • 600,000
    • -1.15%
    • 리플
    • 992
    • +8.18%
    • 솔라나
    • 301,900
    • +1%
    • 에이다
    • 803
    • -1.83%
    • 이오스
    • 786
    • +1.42%
    • 트론
    • 254
    • +1.2%
    • 스텔라루멘
    • 181
    • +8.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350
    • -3.11%
    • 체인링크
    • 19,850
    • -0.55%
    • 샌드박스
    • 413
    • -0.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