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기업홍보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는 메인 화면의 주요 키워드를 통해 기업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롯데칠성의 자부심을 드러내고 맑고 깨끗한 세상을 지키고자하는 의지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좀 더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한 실질적인 업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장비, 선물세트 등의 카달로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문의’메뉴 등을 추가 구성했다.
이와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를 총괄하는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도 새롭게 구축됐다.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칸타타 등 32개 주요 브랜드의 브랜드관을 신설하고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음료를 즐기면 유용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품의 특성과 관련지어 소개하며 광고와 연계된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도 함께 시작한다. 또한 ‘행운번호를 잡아라’, ‘7자talk talk’, ‘미션 카트 담기 게임’ 등 3가지의 정기이벤트를 매월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며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롯데칠성은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며 이민호, 신세경, 2AM 등 롯데칠성음료의 각 브랜드 모델들이 8월 20일까지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월페이퍼 사인 받기를 클릭하고 이름과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면 마치 실제 팬사인회에서 스타에게 사인을 받는 것처럼 나를 위한 사인이 담긴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칸타타 아이스커피 아메리카노 등 음료 1BOX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