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27일 본사가 위치한 섬유센터빌딩 대강당에서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해 실무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제 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마케팅 스쿨’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마케팅 스쿨’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대학생들이 실무적인 교육을 받고 대학의 이론적인 마케팅 지식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마케팅 스쿨은 5월 3일부터 5월 19일까지 지원서 접수기간 동안 마케팅에 관심 있는 500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지원을 했으며 서류 심사를 통해 150명의 학생들이 최종 선정됐다.
대학생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마케팅과 광고의 실제적인 집행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이뤄져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서울여대 경영학과 이예지 씨(23)는 “학교에서 배웠던 마케팅 이론이 실제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배울 수 있어서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흥미를 느끼게 됐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