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브랜드 한국 하겐다즈는 다양한 미디어 활용을 통한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 전략을 주제로 한 ‘2010 하겐다즈 대학생 바이럴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층을 중심으로 한 바이럴 홍보 강화를 통해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의 하겐다즈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강화하고 깊고 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감동의 순간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공모전의 주제는 온라인과 모바일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 전략이며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원)생(단, 박사과정 제외)과 휴학생으로 개인 및 4인 이하의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5월3일부터 24일까지 하겐다즈 공모전 홈페이지(www.haagendazs-contest.com)를 통해 파워포인트로 접수 가능하다.
또한 하겐다즈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안내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및 타 사이트로 스크랩하면 총 6주간 매주 20명을 추첨하여 하겐다즈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넷북의 열풍으로 모바일과 온라인 등의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홍보를 강화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서고자 처음으로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대학(원)생들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하겐다즈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