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는 무자극과 커버력 및 밀착력으로 12시간의 지속력을 가진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을 1일 출시헸다고 밝혔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피부 구성 성분(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과 매우 흡사한 스킨 리피드 성분이 피부 적재 적소에 침투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천연 보습막을 강화해 유수분 밸런스 적절히 맞춰준다.
또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성분, 피부진정특허성분인 내추럴힐링복합체와 7가지 프리(Non chemical, 광물성오일프리, 無파라벤, 無알코올, 無GMO, 無트리클로산, 無벤조페논)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하며 피부 멜팅 식물성 성분 또한 함유돼 지속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 피부과 안전성ㆍ밀착력 테스트, 12시간 화장효과 지속 테스트까지 통과한 검증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초창기 비비크림이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에 중점을 두었다면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커버력뿐만 아니라 가벼운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하고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진일보한 제품”이라며 “미샤의 비비크림은 일본, 중국 등 아시아에서 한류화장품으로 자리매김 해왔고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메이크업 시장에 비비크림 돌풍을 몰고 올 가능성을 가진 제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