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코난'(네오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다음달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총 9999명을 선발해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게이머와 지스타2009에서 '에이지 오브 코난' 시연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에이지 오브 코난' 공식 홈페이지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2009 행사장을 방문해 '에이지 오브 코난' 시연과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 테스트 당첨권을 지급해 준다. 최종 선발된 테스터 명단은 다음달 14일 발표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에이지 오브 코난'의 전투와 액션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한글화와 다양한 컨텐츠에 대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아울러 향후 한글화와 PVP 컨텐츠 운영에 대한 최적의 방향성을 찾을 예정이다.
조계현 네오위즈 부사장은 “'에이지 오브 코난'의 테스트에서 리얼한 하이보리아의 세계와 리얼컴뱃시스템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한국판 에이지 오브 코난을 여러 게이머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