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8년 연속 1위

입력 2024-11-12 15:30 수정 2024-11-12 17: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오른쪽)과 홍준호 조선일보 대표이사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오른쪽)과 홍준호 조선일보 대표이사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를 포함한 올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접점ㆍ상품별 맞춤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전략 수립 및 서비스 품질 개선 △대기기간 증가에 따른 ‘고객응대 집중기간’ 운영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일상의 핵심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슈퍼 쏠(SOL)’ △해외여행 특화카드 ‘쏠 트래블 체크카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792,000
    • +1.43%
    • 이더리움
    • 4,529,000
    • -3.33%
    • 비트코인 캐시
    • 619,500
    • -1.82%
    • 리플
    • 980
    • -5.5%
    • 솔라나
    • 303,500
    • -0.82%
    • 에이다
    • 822
    • -1.56%
    • 이오스
    • 774
    • -8.08%
    • 트론
    • 251
    • -5.64%
    • 스텔라루멘
    • 175
    • -11.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650
    • +6.02%
    • 체인링크
    • 19,040
    • -6.25%
    • 샌드박스
    • 400
    • -7.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