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식품의 식물성 영양 브랜드 ‘잭앤펄스(Jack & Pulse)’ 론칭을 기념해 서울숲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펄스너리티 하우스(Pulse-nality House)’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스네일하우스에서 운영된다.
1층에 있는 웰컴라운지에서는 방문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2층에서 사이클·트래드밀·바운스볼 미션 및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목표를 부여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건강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3층 루프탑에는 성향에 맞는 비즈 키링 만들기, 각 스타일과 어울리는 음악을 감상하는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모든 체험을 마친 뒤에는 잭앤펄스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요리를 시식할 수 있다. 후무스 필링이 들어간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와 식물성 간편식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 저분자로 흡수가 빠른 단백질 음료 ‘프로틴 드롭’ 등이 제공된다.
삼양식품이 최근 선보인 잭앤펄스는 단조로운 일상보다는 맥박(Pulse)처럼 활력 있는 건강함을 추구한다. 양질의 단백질과 올바른 성분으로 설계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헬스케어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는 삼양식품의 잭앤펄스 브랜드 철학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잭앤펄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겁게 찾아가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