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을을 맞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쿠팡)
쿠팡이 가을을 맞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뷰티 코스메틱 77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제품군에 따라 1차 스킨케어(9월 30일~10월 6일), 2차 메이크업(10월 7~13일)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스킨케어 행사의 경우 에센스, 앰플, 팩 등 환절기 피부 관리 필수제품들이 대상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세럼 세트 △닥터지 블랙스네일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플러스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PHA 등이 마련됐다.
2차 메이크업 행사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에 △머지 더 퍼스트펜 아이라이너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어바웃톤 블러 파우더 팩트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쿠션과 블러셔, 립글로즈, 하이라이터 등을 선보인다.
쿠팡은 행사 기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니스프리, 아이오페, 헤라, 루나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과 사은품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계절 변화와 트렌드에 맞춘 뷰티 제품 수요 증가세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고려해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