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의 브랜드사이트, 생각대로T 사이트를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T브랜드와 중의적인 뜻인 티(tea)에 착안, 고객이 일상 속에서 즐기는 티타임과 같이 즐거운 시간을 T타임 사이트에서 경험해보고 T와 소통하길 바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사이트 디자인은 컬쳐플래너 오기사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오영욱 작가가 참여해 T카페, 티, 그리고 찻잔 등을 친근하고 편안한 일러스트로 제작했다.
또 티백, 카페 앞 ‘오늘의 스페셜’, 카페 T타임(Café T time) 등의 컨셉으로 차를 마실 때 만나고 경험하게 되는 요소를 사이트의 다양한 컨텐츠로 녹여냈다.
각각의 티백은 음악, 아트, 축제 등 여러 분야의 문화 컨텐츠를 T의 감성이 묻어난 시각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티백 컨텐츠로, T 월드 직원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T월드스타’, T의 다양한 CF를 소개하는 ‘T CF’, 내가 찾은 일상 속 시장의 발견을 올리는 고객참여 게시판 ‘시장에 말을 걸다’ 등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진다.
이외에 SK텔레콤은 T타임 사이트에서 전국 2700여개 T world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는 T컴필레이션 음반 중 주요곡을 무료 컬러링/벨소리로 제공한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 박혜란 상무는 “생각대로T 사이트는 일방적인 상품, 서비스 소개 안내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면서 T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고객과 새로운 소통을 위한 허브로서, 기업차원 브랜드 사이트를 뛰어넘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